THE BASIC PRINCIPLES OF 선릉

The Basic Principles Of 선릉

The Basic Principles Of 선릉

Blog Article

뒤쪽에 화장실과 흡연실이 있습니다. 흡연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곳이네요!

넋이 나와 놀도록 한 돌이라는 뜻으로, 상석(床石)과 무덤 사이에 놓는 직사각형의 돌을 이르는 말. 우리말샘

참조기매운탕, 요일 정식, 돌문어돌솥밥, 오마카세 : 삼학도, 오마카세 : 청산도, 오마카세 : 고금도, 도다리쑥국, 해물영양알밤, 매생이국, 짱뚱어 시래기탕

선정릉 테두리를 강남구에서 운동트랙으로 설치해 놓아서 사철주야 운동 인구가 많다. 수년의 리모델링으로 관리와 조경이 꾸준히 개선되기 때문에 방문객도 상당하다. 특히 점심시간에 식사 후 산책하는 인구가 많다.

빌딩숲이 빽빽하게 자리잡은 강남에서 흔치않은 녹지인데다가 부지 규모도 매우 큰 편이다. 테헤란로, 봉은사로, 선릉로, 삼성로 사이 거의 한 블록이 다 선정릉 부지이다.

분명 같이 걷던 분들이 꽤 계셨는데 어느 순간 다 사라졌어요. 도심 속에서 나홀로 걷기에 돌입했다지요. 선릉오피 좋았던 점은 오롯이 바람소리, 새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는 것. ​​

특이한 기록들

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야하는데 오픈 첫 날이라 그런지 다행히 자리가 있어 예약없이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듯 어렵게?! 터를 잡은 성종의 능이었지만.. 안타깝게도 임진왜란 때 왜적들에 의해 파헤쳐지고 재궁(관)이 불타는 등의 피해를 당하였습니다. 나쁜넘들.​​

진연상(사진은이해를돕기위한이미지컷임), 담정식 (월~금 점심특선), 선비상(사진은이해를돕기위한이미지컷임), 대감상(사진은이해를돕기위한이미지컷임), 수라상(사진은이해를돕기위한이미지컷임), 용왕상(사진은이해를돕기위한이미지컷임)

#역삼맛집 #선릉맛집 #선릉역평양냉면 #선릉역맛집 #강남평양냉면 #선릉역평냉 #역삼평냉 #상록회관맛집 #센터필드맛집

그러나 선정릉 및 삼릉 일대는 문화재 보호구역으로 지정되었기 때문에 개발 대상에서 제외되었고 오늘날에는 이러한 영향으로 지금은 도심 한복판에 있는 왕릉이 되었다.

삼릉 공원 안에는 선릉과 정릉처럼 왕의 능이 있어 제관들이 제사를 준비하고 왕의 휴식을 위해 마련된 재실이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